어제는 한국과 포르투갈 축구하는날로

 

대표님이 퇴근시간이 거의 다 되었을때

 

갑자기 치킨에 맥주를 먹자고 하시더라구요.ㅋㅋ

 

 

 

 

 

사실 어제 저녁에 집에가서 치맥하려고 했었는데ㅎㅎ

 

 

 

그래서 시킨치킨은 양계장집아들에서 주문한

 

간장 & 마늘치킨인데요

 

 

 

 

 

왼쪽이 간장치킨 오른쪽이 마늘치킨 입니다.

 

 

 

 

간장치킨은 자극적이지 않고 적당한 짠맛에

 

제스타일의 간장치킨 맛이였구요.

 

 

 

마늘치킨은 화면에 마늘소스가.ㅠ 안보이지만

 

듬뿍 찍어먹을수있는 마늘소스에 담가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이렇게 해서 치킨만 22,000원

 

 

 

 

그리고 사이드 메뉴인

 

감자튀김과 가격 3,000원(버터갈릭/칠리/어니언 3종류)

 

저희는 오른쪽은 버터갈릭 왼쪽은 칠리으로 시켰어요.

 

 

 

 

그리고 동그란 볼은 새우볼튀김이에요

 

가격은 3,000원

 

 

 

 

 

6명이서 먹었는데 마지막엔 2조각이나 남은!!

 

이상하게 배가 불러서 2조각은 남겼던거같습니다.

 

치느님 미안합니다.ㅠ

 

 

 

 

 

축구결과는 3:1로 져서

 

우울했지만 치킨은 맛잇었네요.ㅋ

 

 

 

 

 

 

A.z 리뷰

 

 

주차장 : 없음

 

배달가능 유무 : 배달가능

 

가격 : 별3개

 

맛 : 별4개

 

좌석 : 테이블석 좌석이 많지않음

 

뷰 : 주변은 상가건물

 

주소 : 양계장집아들 장승배기점

 

 

 

 

 

 

 

 

 

 

 

 

 

 

 

오늘은 대표님과 함께 화성에 잠시 다녀올일이있어

화성시 마두면에 있는 갈비탕집에 다녀왔어요.

 

 

 

 

 

갈비탕을 좀 휘져어서 고기를 좀 보여드렸어야 했는데

너무 국물만 보이네요;;

 

 

 

전체적인 자리나 위치를 찍었어야 했는데

급하게 착석하다보니 메뉴판이라던지 주위배경은

찍지 못했네요.ㅠ

 

 

 

 

앞에는 낚시터도 있고 해서

주위 경치는 진짜 멋지더라구요

 

 

 

가격은 갈비탕 1그릇에 12000원이구요

 

 

간이 딱맞아서

국물까지 싹싹 비우고 일어났습니다.

 

 

 

 

주차장 : 넓음

가격 : 별3개

맛 : 별4개

좌석 : 좌식이며 룸도 여러게 있음

뷰 : 낚시터가 있어 주변경치는 좋았음

 

 

오로지 주관적인 판단에 의거하여 작성하였습니다.

 

 

 

다 작성하다보니 사진은 달랑 1장 ㄷㄷ

사진을 자주찍는 습관을

길러야 겠습니다.ㅠ

 

 

 

 

 

 

 

 

 

 

 

 

 

 

날은 더워지는데 옷장을 살펴보니

입을만한 옷들이 없더라구요.

 

 

 

 

혼영은 입덕했지만

혼자쇼핑은 아직 어색하다보니

 

 

 

 

그래서 동생에게 얘기해서   

집에서 가까운 가산디지털단지 아울렛에

가기로 했습니다.

 

 

 

 

막상 가려고 하니 시간이 점심때가되서

제가 사는 광명사거리인근을 기웃거렸지만

점심메뉴가 마땅치 않아서

 

 

 

 

가디에가서 먹기로 했습니다.

간곳은 마리오3관! 13층!

불고기 브라더스입니다!!

 

 

 

 

 

 

 

 

나오자마자 찍었어야 했는데 잡채랑 밑반찬을 좀 먹었네요.ㄷㄷ

 

 

 

 

 

 

보통은 물이 자박하게 해서 고기와 국물 여러야채들과 함께 먹는데요.

메뉴판중 광양식불고기 위에 언양식 불고기도 있어서

오랜만에 국물없는 언양식 불고기를 주문했습니다.

 

 

 

 

직원분이 직접 오셔서 구워주셨는데

잘익었죠?ㅎ

 

 

 

 

양파와 버섯과 함께 먹으면 꿀맛

추가로 물냉면 비빔냉면 된장찌개중

 선택해서 먹을수있어요.

 

 

 

 

가격은 2인해서 49,800원 

가격은 ㅎㄷㄷ 하지만

오랜만에 동생과 기분좋게 먹었습니다.ㅎ

 

 

 

 

가족단위로 많이 오시더라구요

이번엔 동생과 둘이서만 왔지만

다음번엔 부모님과 함께 해야겠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 금천구 가산동 60-20 마리오 3관 13층 | 불고기브라더스 가산마리오점
도움말 Daum 지도

+ Recent posts